검색

통합검색

MTN 사이트 메뉴

엠티엔더블유로 이동

신한카드, 딥오일 유튜브 광고 조회수 700만돌파

머니투데이방송 이유나 기자2018/07/16 13:24



신한카드는 '딥 오일' 카드 온라인 광고영상인 '젊은 수학천재의 슬픔'이 유튜브에 공개한지 4주 만에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달 18일 배우 신성록이 수학천재로 분한 딥 오일 카드 광고를 유튜브에 올렸다. 이 광고는 해를 보고 시력을 잃은 뒤 수학천재로 거듭나는 신성록의 이야기를 통해 카드의 심플한 주유할인 서비스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신한카드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등 포털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주유할인 특화카드인 딥 오일 카드는 리터당 할인 서비스가 아닌 주유금액 기준의 10% 할인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카드사 최초로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02)2077-6288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copyright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2, 5층 (여의도동)l대표이사ㆍ발행인 : 유승호l편집인 : 정미경l등록번호 : 서울 아01083
사업자등록번호 : 107-86-00057l등록일 : 2010-01-05l제호 : MTN(엠티엔)l발행일 : 2010-01-05l개인정보관리ㆍ청소년보호책임자 : 디지털기획부장
대표전화 : 웹 02-2077-6200, 전문가방송 1899-1087, TV방송관련 02) 2077-6221~3, 온라인광고 02) 2077-6376l팩스 : 02) 2077-6300~6301

머니투데이방송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