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딥오일 유튜브 광고 조회수 700만돌파
이유나 기자
신한카드는 '딥 오일' 카드 온라인 광고영상인 '젊은 수학천재의 슬픔'이 유튜브에 공개한지 4주 만에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달 18일 배우 신성록이 수학천재로 분한 딥 오일 카드 광고를 유튜브에 올렸다. 이 광고는 해를 보고 시력을 잃은 뒤 수학천재로 거듭나는 신성록의 이야기를 통해 카드의 심플한 주유할인 서비스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신한카드 유튜브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등 포털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주유할인 특화카드인 딥 오일 카드는 리터당 할인 서비스가 아닌 주유금액 기준의 10% 할인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카드사 최초로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