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더위를 피해 즐기는 분당 서현역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의 미국 가정식

김지향

한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길거리에 사람들이 뚝 끊겼다. 그나마 저녁이 되면 불어오는 바람으로 밤 나들이를 하는 사람들이 종종 보이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아 보인다. 서울 인근에 위치한 분당은 무더운 여름을 잠시 피할 놀거리와 맛집 등의 명소들이 많은 곳이다. ‘율동공원’과 ‘성남중앙공원’ 등이 넓은 규모로 조성되어 있어 주말과 평일 저녁에 바람을 쐬기 좋은 분당 데이트 산책 코스 중 하나로 꼽힌다.



조용한 나들이 공간이 아닌 분당 핫플레이스를 찾는다면 ‘분당 서현’이 제격이다. 실제, 분당 서현동에는 다양한 명소와 맛집들이 즐비한데, 서현역 ak플라자를 중심으로 서현 메가박스와 서현 cgv 등의 문화시설부터 서현 방탈출카페, 익스트림 VR 카페 등 다양한 놀거리까지 위치해 있다.

맛집을 찾고 있다면, ‘서현역 온더테이블’에 방문 해 보자. 서현역 교보문고 건물 2층에 있는 ‘온더테이블’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가 넘도록 에어컨을 풀가동 하고 있으며, 다양한 맛집들이 한데 모여 있어 서현 브런치와 서현 파스타 등 메뉴 선택에 대한 걱정거리도 덜어준다.



그 중, 서현 미국 가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분당 서현역 맛집 ‘샤이바나’는 꼭 가봐야 할 필수 맛집이다. 특색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컨셉을 제공하는 이 곳에서는 이제껏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미국 가정식 요리들이 가성비 좋게 제공 된다.

실제, 치즈 가득한 화려한 비쥬얼과 중독되는 맛으로 얼마 전, 인기 먹방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이 곳은 깔끔한 원목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분당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또한, 서현 샤이바나의 미국 가정식 요리들은 가격 대비 풍성한 양을 자랑하고 있어 평소, 서현 가성비 맛집과 서현 저렴한 맛집, 서현 점심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더해 분당 서현동 맛집을 찾는 이들의 주차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2시간 무료 주차도 제공하고 있어 서현 레스토랑과 서현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서현 온더테이블 창가자리는 서현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뷰와 야경까지 즐길 수 있어 평소 샤이바나의 미국 가정식 요리와 함께 서현 맥주를 즐기려는 이들에게 항상 1순위로 꼽히는 자리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