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4년 만에 최고 레벨 상향

서정근 기자

엠게임의 '열혈강호 온라인'이 4년 만에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엠게임은 25일 '열혈강호 온라인'의 최고 레벨을 기존 150레벨에서 16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새로운 승직 시스템인 승천 5식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승천 5식은 150레벨까지 3개의 의뢰(퀘스트)를 수행하면 완료할 수 있다. 150레벨대 무기와 방어구, 액세서리와 전용 기공, 무공 사용이 가능하다.

정파를 대표하는 문파이자 수로 무역의 중심 도시인 연비가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비가 지역에는 원작 만화에서 등장하는 안주인과 구집사, 정파 육대신룡인 이화 등이 NPC로 등장하며 스토리를 이어 나간다. 세력전을 주관하는 문파가 존재하는 지역이며, 화정평원 맵에서 이동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9일까지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승천 5식 기간제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복귀 캐릭터와 함께 파티를 하면 경험치와 기연이 100% 증가한다.

, 오는 8 1일부터 8일까지 전 서버 최초 및 서버별 정파, 사파 각 1명의 승천 5식 달성자에게 령수와 각 직업에 맞는 승천 5식 무기를 선물하고, 게임 내 자신의 캐릭터 동상이 세워지는 특전을 제공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무더운 여름 최고 레벨 상향 및 연비가 맵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시원하게 준비한 푸짐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향후 공성 시스템과 레이드 시스템 등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한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5년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미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장수 인기게임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서정근 기자 (antila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