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미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홈쇼핑서 연이은 '호평'

박미라 기자




파미셀은 지난 19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바이파미셀랩 셀그램-에스(By pharmicell Lab Cellgram-S)' 2차 방송이 지난달 진행한 론칭 방송에 이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업계 전문가들은 "줄기세포를 내세운 화장품이 시장에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줄기세포에 대한 원천 기술을 보유한 파미셀에서 론칭한 제품이기 때문에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줄기세포배양액을 독자적 기술인 'PMC-1 Complex'를 이용해 저온에서 리포좀화 시키는 것이 제품의 경쟁력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샵을 이용한 한 소비자는 "첫 사용일부터 피부가 리프팅되는 느낌을 받았으며, 얼굴이 화사해 지는 것이 보여서 주변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열감과 건조함 때문에 각질이 생겨서 고민 중이었는데 셀그램-S를 사용한 후 붉은기가 조금씩 사라지고 촉촉한 피부변화를 느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줄기세포 배양액에 포함된 다양한 성장인자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보호막이 꼭 필요하다.

바이파미셀랩 셀그램-S는 저온 리포좀 공법이 적용돼 열에 약한 성장인자가 불안정화 되거나 파괴되지 않고 피부 속까지 유효성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이 화장품 시장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두 차례의 홈쇼핑에서 일부 제품은 전량 매진이 되고 전체적으로 90%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등 호응이 높았다"면서 "화장품 최대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3차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좋은 방송 시간대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피력했다.

이어 "중국과 동남아에서 구매 문의가 이어져 각 지역의 시장특성에 맞는 수출전략을 수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미라 기자 (mrpar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