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외식하는날’ 김지혜, 국민MC 강호동 KO시킨 입담 대 공개!

백승기 기자


오는 8월 1일에 방송되는 ’외식하는 날‘에서 김지혜가 MC 강호동을 향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들과 외식하던 중에도 진행 욕심에 사로잡혀 있는 박준형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김영철이 박준형의 못 말리는 진행 욕심에 대해 언급하자, 강호동은 “후배 박준형은 K본부 연예대상을 받은 (대단한) 사람”이라며 그를 칭찬했다.

이 말을 들은 김지혜는 출연진 중 유일하게 대상을 받은 적 있는 강호동을 향해 “대상의 저주라고 있잖아요. 들어 보셨죠?”라고 운을 떼며 은근한 저격을 날렸다. ‘연예대상을 받는 사람은 그 다음 해에 극심한 슬럼프가 온다’는 연예대상 징크스를 꼬집은 것. 김영철도 공중파 3사는 물론 백상 예술대상까지 받은 강호동의 이력을 되짚으며 저격 토크에 힘을 실었다.

김지혜는 “강호동 선배님은 그럼 저주가 도대체 몇 개신 거죠?”라며 강력한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다. 박준형을 칭찬했다가 갑자기 공격의 대상이 된 강호동은 김지혜의 거침없는 입담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등 리얼한 반응을 보여 지켜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입담 하나로 국민 MC 강호동을 KO시킨 김지혜와 연예대상 저주에 걸려 2003년부터 16년째 저주를 극복 중(?)인 박준형 가족의 외식 일상은 다가오는 8월 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박준형과 그를 꼭 닮은 딸 혜이의 선짓국을 둘러싼 입맛 갈등부터 돈스파이크 모자의 닭갈비 먹방, 음악작가 배순탁의 초밥 혼밥 이야기, 길치 커플 김민기♥홍윤화의 망원시장을 향한 여정 등이 그려질 예정이다.

(사진:SBS 플러스)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