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책분석부터 집값까지…직방 '부동산 트렌드 빅쇼' 9월2일 개최

김현이 기자

<사진=직방>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대표 안성우)은 다음달 2일 부동산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부동산 트렌드 빅쇼는 직방과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이 세번째다.

이번 강연회에는 이상우 유진투자증권 건설부동산 애널리스트와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필명 '빠숑'으로 알려진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이상우 애널리스트는 '오르는 집은 지금도 숨어있다'는 주제로 생애주기별 주택을 바라보는 관점과 여건·목적에 맞는 주택 구입법을 알려준다.

심교언 교수는 '우리나라 집값 정말 비싼걸까? 앞으로도 오를까?'라는 질문에 답하며, 주택 가격 결정의 법칙과 앞으로의 집값 전망을 제시할 계획이다.

입지 전문가 김학렬 소장은 '서울VS비서울, 오를 곳은 오른다'는 주제로 서울과 경기도, 이 외 지방까지 올해 관심 가져야 할 입지를 살펴본다.

이어 김소영 직방 아파트 서비스 총괄은 직방을 통해 시세보는 법 등 '스마트하게 아파트 구하는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다음달 2일 오후 1시부터 서울 대치동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5만원이며, 부동산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직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무료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직방TV'를 구독하고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모두 10명에게 입장권(1인1매)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