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독일 프리미엄 세제 ‘페리엘 PLUS’ 홈쇼핑 성황리 론칭, 세탁세제 브랜드로 큰 인기몰이

김지향




독일 생활용품 전문기업 VISILE UG 그룹 세제 브랜드 ‘페리엘(PERIEL)’의 신제품 ‘페리엘 PLUS’가 8월 14일 SK스토아 홈쇼핑 첫 방송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4일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독일 프리미엄 세제 ‘페리엘PLUS’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제품 ‘페리엘 PLUS’는 성분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세탁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으로, 품질기준이 엄격하고 까다로운 유럽의 '에코, 품질, 안전성 인증'을 모두 획득한 브랜드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세제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세탁력이 탁월하고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기술적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인기를 얻었다.

페리엘 관계자는 “신규 론칭 한 ‘페리엘PLUS’는 다소 생소한 새로운 브랜드의 세탁 세제지만 독일 기술력과 안심할 수 있는 성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인기몰이 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후 예정되어 있는 홈쇼핑 방송을 통해 더욱 폭넓게 국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페리엘'은 2017년 독일에서 첫 선을 보인 세제 브랜드로, 타 독일 브랜드 세제와 달리 100% 유럽 생산 방식이라 국내에는 완제품 형태로 직수입된다.

이미 젊은 주부고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 주로 온라인과 SNS를 통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 이번에 처음으로 소개된 신 제품 “페리엘PLUS”는 수준 높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 더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페리엘 관계자는 “페리엘PLUS가 첫 방송을 통해 큰 사랑을 받게 되어 놀랍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구성과 조건으로 보답하겠다" 며 " 독일세제가 경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100% 유럽생산 직수입이 특징인 페리엘 제품을 수요에 맞춰 수입량을 전폭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페리엘 홈쇼핑 구성은 SK스토아 방송을 통해 오는 8월 19일 22시 36분부터 1시간 동안 또 한번 방송될 예정이며, 방송을 통해 구매시 신규회원 및 카드 할인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