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종호 금호타이어 회장 "신뢰받는 브랜드 되겠다" 外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김종호 금호타이어 회장 "신뢰받는 브랜드 되겠다"

금호타이어가 오늘 오전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중국 타이어업체인 더블스타를 새로운 대주주로 맞아 첫 대규모 행사인 '비전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행사가 참가한 김종호 회장은 "금호타이어의 새로운 비전을 '신뢰받는 브랜드'로 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위해 김 회장은 "경영진은 회사의 체질을 개선하고 설비투자와 품질향상을 통해 경쟁력을 회복하는 한편 영업력을 강화하고, 판매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영업 오더를 확보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2.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 "장애인 고용 증진과 근무 환경 조성 노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 4분기 장애인 채용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장애인 바리스타를 공개 채용합니다.

입사 희망자는 모집 기간인 9월 2일까지 스타벅스 채용 사이트 또는 장애인고용포털사이트를 방문해 서류를 접수하면 됩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장애인 고용 증진과 편견 없는 근무 환경 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쓰며, 평생 직장으로서 장애인들이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3.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 "다양한 제품개발·품질 개선 노력할 것"

대상 청정원의 '안주야(夜)'가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량 1,500만 개, 누적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출시 이후부터 1분에 15개꼴로 판매된 셈입니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안주야는 '저녁이 있는 삶'을 중요시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혼술, 홈술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맣은 분들이 즐겨먹는 다양한 안주를 개발하고 품질 개선에 힘써 넘버원 브랜드고 육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