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타면세점-두타몰, '두타골든위크' 이벤트 진행

박동준 기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추석 및 국경절을 맞아 내달 7일까지 ‘두타골든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공동으로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한다.

면세점과 몰 멤버십 가입, 두타몰 식음매장 및 패션잡화 매장, 면세점 당일 구매, 두타아트프로젝트 인증샷 SNS 게시 등 총 6가지 미션 중에 4개 이상 달성하면 러쉬 배쓰밤을, 6개 모두 완료 시에는 브릭오븐 뉴요커피자 1판을 증정한다.

두타골든위크 기간에 당일 10만원, 20만원, 40만원 이상 결제한 두타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를 두타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준다. 4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는 5% 추가로 두타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두타멤버십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점의 포인트를 즉시 준다. 멤버십 회원은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3~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행사기간에 본인 청첩장을 제시한 두타몰 방문 웨딩고객에게는 1만원 두타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6일 두타몰에 개점한 삐에로쑈핑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삐에로쑈핑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두타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물론 두타몰 지하에 있는 사이드쇼 세트메뉴 및 앤티앤스프레즐 매장에서 지정음료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두타몰 패션, 스포츠, 키즈 브랜드가 참여해 17년도 겨울 이월상품 특가전 및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스테이피플은 여름상품 최대 80% 할인전을, 아디다스도 최대 70% 할인이 적용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클루드클레어, 호재, 컬리수, 트윈키즈, 리키즈 등도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두타면세점은 국경절을 맞아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 및 추석연휴 출국을 앞둔 내국인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본점 결제금액 및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52만원까지 두타상품권을 페이백 해준다. 본점 500달러 이상 결제고객은 두타면세점과 호재(HOZE)의 콜라보레이션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