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BK자산운용, 'IBK FANG+ 1.5 레버리지 W인덱스펀드' 출시

조형근 기자



IBK자산운용이 초대형 기술주 10종목의 일일 등락률 1.5배를 추종하는 'IBK FANG+ 1.5 레버리지 W인덱스 증권투자신탁[주식-파생형]'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뉴욕증권거래소(NYSE) 'FANG+TM Index'의 구성종목(10종목)과 지수선물에 투자하며, 일일 등락률의 1.5배 내외 수익을 추구한다.

인덱스 구성종목은 'FAANG'으로 불리는 ▲페이스북 ▲아마존 ▲애플 ▲넷플릭스 ▲구글과 'BANTT'로 불리는 ▲바이두 ▲알리바바 ▲엔비디아 ▲트위터 ▲테슬라다.

박제현 IBK자산운용 투자전략팀 이사는 "최근 글로벌 주식 시장에서 FANG+ 기업은 고성장을 바탕으로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인 대표적인 기업군"이라며 "초대형주인 FANG+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시계제로의 투자환경에서 미래 투자수익을 기대하기에 충분하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IBK기업은행과 메리츠종금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한화투자증권, NH투자증권, SK증권, 펀드온라인 코리아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형근 기자 (root04@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