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원미디어, '포켓몬스터 레츠고' 사전 예약 돌입

허윤영 기자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가 5일부터 Nintendo Switch의 하반기 화제작으로 꼽히는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인 '대원샵'을 포함하여 각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itendo Switch로 처음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인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현재도 큰 인기인 모바일 게임 "Pokémon GO"와도 연동이 되어 모바일과 게임기 사이에 플랫폼의 벽을 허무는 차세대 게임으로 평가를 받고 있으며, 팬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2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어린이 팬들은 물론이거니와 어린 시절 포켓몬스터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오랜 팬에 이르기까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이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는 5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16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특별한 Nintendo Switch 본체가 들어간 「포켓몬스터레츠고! 피카츄・레츠고! 이브이 본체 세트」도 판매 예정에 있어 팬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1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슈퍼 마리오 파티'도 10월 5일 정식 발매하여 Nitendo Switch 게이머들의 행복한 고민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