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TN 머니투데이방송, ‘유튜브 구독 이벤트’ 진행…구독하고 선물받자

김지향



MTN 머니투데이방송이 개국 10주년을 맞아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MTN 유튜브 구독 이벤트는 17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유튜브에서 MTN 머니투데이방송을 구독, 구독 중인 화면을 캡처하여 응모 페이지를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확하고 발 빠른 경제 속보로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경제채널 MTN 머니투데이방송은 기존의 유무선 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비롯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TN 유튜브 채널 개설 이후 현재까지 약 2만 7천여 개의 VOD가 유튜브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다양하고 심도 있는 경제 이야기로 시청자들과 함께한다.

한편, 구독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2018 AAA(Asia Artist Awards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티켓 (2명, 1인당 2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 (3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30명)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21일 MTN 홈페이지와 MTN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2018년 10월 17일(수) ~ 2018년 11월 16(금)

[참여 방법]
1. MTN 유튜브 채널 구독
2. 인증샷 캡처 후 응모페이지 작성 및 제출
3. 응모 후 MTN 유튜브 커뮤니티에 참여완료 댓글 작성

[당첨자 발표]
2018년 11월 21일(수)
* MTN 홈페이지 및 유튜브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발표 (당첨자 개별 연락)

[이벤트 경품]
AAA(Asia Artist Awards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티켓 (2명, 1인당 2매)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30명)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