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페닉스(FENIX)' 출시

박수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의 신제품 '키친바흐 페닉스(FENIX)'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소재 '페닉스(FENIX)'를 표면 마감재로 활용했다.


페닉스는 이태리 가구소재 제조업체 '아르파 인더스트리알레(Arpa Industriale)사'가 나노 기술을 적용해 만든 신소재다. 한샘은 국내 부엌가구 브랜드로는 최초로 해당 소재에 대해 독점 수입 및 공급계약을 맺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페닉스의 표면 마감재는 나노 기술이 적용돼 기존의 물성을 그대로 유지하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부엌 사용 중 발생하는 작은 스크래치는 고객 스스로 복구가 가능하다.


표면 스크래치 부위에 물이 묻은 헝겊을 올리고 다리미로 문지르면 원래 모습을 되찾는다. 또 부엌 도어 표면에 특수 코팅처리가 돼있어 여닫을 때 지문이 남지 않고 얼룩도 쉽게 지울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신소재 페닉스는 '2018년 밀라노 가구박람회', '인터줌 2017' 등 여러 전시회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신제품 '키친바흐 페닉스'는 뛰어난 내구성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