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근희 부회장, CJ 공동대표이사 선임 외 2건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기사]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박근희 부회장, CJ 공동대표이사 선임

박근희 CJ대한통운 부회장이 CJ 공동대표이사로 선임됐습니다.

박근희 부회장은 삼성그룹 출신으로 지난 8월 CJ로 합류한 뒤 그룹 대외 업무를 총괄해왔습니다.

이밖에 CJ 그룹은 CJ CGV 신임 대표이사로 최병환 CJ포디플렉스 대표이사를 내정하는 등 그룹 임원인사를 단행했습니다.


2.박정호 SK텔레콤 사장,도이치텔레콤 회장과 회동…5G 협력 강화 논의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팀 회트게스 도이치텔레콤 회장을 만나 사업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양 CEO는 이 자리에서 5G, 차세대 미디어 등 ICT 분야에서 협력 하며 이를를 위해 각 회사의 자회사에 전략적으로 상호투자하기로 했습니다.


3.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연말 인사 전문성 우선 고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서울 본사에서 3분기 종합경영성과 분석 회의를 열고 금리인상 및 환율변동성 확대에 대비한 리스크관리 강화를 지시했습니다.

특히 연말 인사와 관련해 '전문성'에 초점을 두고 업무경력과 직무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회장은 이밖에 조직 효율성과 인적 전문성 제고, 산업재금융 자산건전성 개선을 위한 노력 등을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