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기아차, 통합 모바일앱 '기아빅(KIAVIK)' 출시 외 3건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기아차, 통합 모바일앱 '기아빅(KIAVIK)' 출시

기아자동차가 '카 라이프(Car Life)'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아빅(KIAVIK)이 출시했습니다.

기아빅은 차량 구매정보부터 유지관리, 중고차 처분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며, 기아차 홈페이지와 멤버십 사이트, 각종 제휴서비스를 연동시켜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 모두투어 최대 30% 할인 `메가세일` 진행

모두투어가 연말연시 성수기를 맞이해 4주간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할인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합니다.

스페인 일주일 여행 상품이 최저가 119만원에 판매되는 것을 비롯해 50만원 이상 할인 판매되는 뉴질랜드 상품 등 전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3. 전자랜드 창립 30주년 기념 동시세일

전자랜드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음달 31일 까지 전국 동시세일을 진행합니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SK매직 등 인기 제조사의 TV, 냉장고 등 기획모델 30개 제품을 삼성카드로 결제시 3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균일가전을 진행해 위니아 제습기, 쿠첸 전기밥솥, SK매직 전기레인지 등을 30만원에 판매합니다.


4. 대유위니아 딤채 출시 23주년 '전국연합세일'

대유위니아서비스는 딤채 출시 23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전국 연합 세일을 진행합니다.

행사기간 동안 딤채 전문점인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에서 김치냉장고를 구입할 경우 보상판매를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경품 이벤트를 통해 총 230명에게 모닝 경차와 프라우드 프리미엄 냉장고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