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원미디어, 애니X게임 페스티벌 'AGE 2018' 참가

허윤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는 국내 최초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인 'AGF 2018'에 참가하여 주요 IP에 대한 소식들을 팬들에게 전하고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AGF 2018'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대원미디어는 이날 행사에서 '드래곤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블랙 클로버' 등의 인기 IP를 선보였다.
특히 대원미디어는 드래곤볼 극장판 시리즈의 신작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를 본 행사를 통해 내년 2월 개봉 확정을 알리고 관련한 소개 부스를 운영하여 'AGF 2018'을 찾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대원미디어의 행사 부스에서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1~3기, '블랙 클로버'는 1~2기의 주요 내용 및 예고로 구성되어 기존 팬들은 물론이거니와 현장을 찾은 가족단위의 관람객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AGF 2018'에서는 대원미디어가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서 실제로 운영 중인 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한정판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로부터 키덜트족의 성지라는 애칭을 얻은 '애니메이트'의 현장 부스를 운영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유희왕 카드 선행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뽑기를 통해 다양한 희귀 피규어들을 접할 수 있는 '이찌방쿠지'의 개성 넘치는 부스도 현장에서 선보였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대원미디어 부스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애니메이션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하여, 보는 재미와 함께 참여하는 재미도 더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AGF 2018'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콜라보레이션 카페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운영 중에 있다. 이는 '팝퍼블' x '애니메이트 카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11월 18일까지 한시적으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테마로 하는 카페를 운영한다. '애니메이트', '이찌방쿠지' 등의 대원미디어 직영 매장에서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관련한 다양한 기획전 및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많은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