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현대IT&E, VR시네마 운영 외 3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
1.현대IT&E, 국내 최대 VR테마파크에 VR시네마 운영

현대백화점그룹의 IT계열사 현대IT&E는 연내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 VR 테마파크 'VR 스테이션'에 최고급 사양의 'VR시네마'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VR시네마는 16석 규모로 VR과 4DX를 접목시킨 VR 전용 영화관으로, 삼성전자가 출시 예정인 VR 전용 헤드셋 기기 '오딧세이 플러스'와 CJ의 4D플렉스가 개발한 '4DX 스웨이 앤 트위스트 모션체어'가 VR 영화관에 최초로 적용됩니다.


2. 하나은행, 인공지능 간편뱅킹 서비스 개편

KEB하나은행이 기존 문자메시지 기반의 하이뱅킹 서비스에 인공지능 기술을 확대 적용했습니다.

음성을 인식하고 반응하는 기술과 외국 화폐를 촬영하면 환전금액을 바로 알려주는 기능, 공과금을 지로 촬영으로 수납하는 기능 등이 새로 도입됐습니다.


3. 교원웰스, 항암쌈채 모종 패키지 출시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교원웰스는 항암 성분이 들어있는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 모종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베타카로틴과 글루코나스투틴 등 항암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채소로 구성됐으며 교원웰스의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이용해 집안에서도 키울 수 있습니다.


4. 이랜드크루즈, 송년회 얼리버드 접수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1인 기준 점심식사가 3만 9천원, 저녁은 7만 9천원이며 60명 이상 단체 고객이 디너뷔페 크루즈를 예약할 경우 대선 비용은 무료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