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연산 퓨어몰트 저도주 위스키 출시
박동준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연산 퓨어몰트 저도주 위스키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는 오늘(13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지난해 출시한 스무스 17이 출시 이후 11개월 만에 17년산급 이상 저도주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1%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지난달 선보인 ‘스무스 12’가 12년산급 저도주 시장에서 최초의 연산 퓨어몰트 제품인 점을 강조하면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경연 /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이사 : 퓨어몰트와 명확한 연산으로 12년 (저도주) 시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다양한 고급스러운 요구들을 충족시켜 나가겠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