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DC현대산업개발, 용산구 '작은 도서관 지원' 봉사활동 진행

김현이 기자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심포니(心Pony) 작은 도서관' 12~13호점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릴레이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경영기획본부 임직원은 지난 20일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용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 해외 다문화 언어 서적과 영유아 권장도서 등 1,800여권의 도서를 지원하고 노후 설비를 교체했다. 이어 한남동 작은 도서관을 방문해 청소년·아동 도서 800여권을 기부하고 도서관 주변 환경을 정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가정을 꾸린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이 참여해 새로운 가정을 만든 기쁨을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연중 실시하는 '사랑나눔 릴레이'의 두번째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연말까지 전 본부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으로 연말까지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제12회 포니정혁신상 수상자 김하종 신부의 안나의집 무료급식 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활동은 주로 본사가 위치한 용산지역을 대상으로 기획해 지역주민과의 유대관계를 끈끈히 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되새기는데 주안점을 뒀다.

한편 '心Pony 작은 도서관'은 포니가 애칭이었던 고(故)정세영 명예회장의 인재중시 철학(심·心)을 계승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지난 2014년 4월 전북 군산 온누리 공부방을 시작으로 경북 문경, 경남 밀양, 경기 평택, 서울 용산, 동대문, 구로, 거제 등 현재 전국에 총 11곳이 운영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