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화천산천어축제, 타이완과 베트남 등 국내외 홍보 진행

신효재 기자

(사진=화천군)화천산천어축제를 즐기는 외국인

화천군은 오는 23일~28일 타이완과 베트남을 방문해 2019 화천산천어축제 해외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군은 26~27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를 찾아 현지 메이저 여행사들과 본격적인 교섭에 나선다.

특히 군은 타이, 타이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등 동남아시아 국가 협력 여행사들을 통해 축제상품을 출시했지만 베트남 거래선 개척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다.

2018년 화천산천어축제 당시 144명의 베트남 자유여행가들이 축제장을 찾은바 있어 새로운 시장으로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여행사 9곳을 방문해 사계투어 코스, 화천산천어축제 여행상품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군은 23일부터 이틀 간 타이완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에서 타이완 교통부 관광국 주최로 열리는 2018 타이베이 국제여전에도 참여한다.

타이베이 국제여전은 60여 개국에서 950여 개 여행업체가 참여하는 초대형 국제여행박람회다.

화천군은 현지 메이저 여행사들과 공동 부스를 마련해 산천어축제 홍보에 나선다.

군은 국내에서도 활발한 홍보전에 나선다.

30일~31일은 중앙, 영동, 경부, 서해안, 중부내륙, 남해안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120여 곳을 방문해 축제 포스터를 부착하고 리플릿을 배포한다.

한편 군은 지난 12일~14일 서울, 경기, 인천지역 여행사 120곳과 각 지역별 관광협회를 찾아 축제 홍보를 진행한 바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한국을 찾는 베트남 관광객 규모가 해마다 급격히 늘고 있다”며 “현지 여행사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겠다”고 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