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 ENM 오쇼핑, 크리스마스·연말 선물 '최대 80%↓'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유지승 기자


CJENM 오쇼핑부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 제안과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CJmall에서는 선착순 20% 적립 이벤트와 뷰티, 패션, 완구 선물 및 홈파티 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하고,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도 새롭게 오픈한다.

TV홈쇼핑에서도 나를 위한 선물,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등 관련 상품을 편성하고 이달말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CJmall은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홈파티 분위기를 내줄 ‘크리스마스 패브릭 포스터’와 ‘무드등’ 등 인테리어 용품부터 ‘임페리얼 포슬린 4인조 티세트’, ‘큐티폴 커트러리 세트’ 등 유명 테이블웨어들도 각각 최대 70% 할인한다.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들도 특별가에 준비했다. 아이들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해 ‘뽀로로’, ‘레고’, ‘피셔프라이스’, ‘팀슨키즈’, ‘헬로카봇’ 등 인기 완구용품은 최대 60% 할인하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배송한다. 또 ‘칼린 카드지갑’(76% 할인), ‘탠디 밍크 머플러’(80% 할인) 등 친구나 부모님을 위한 잡화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은 ‘크리스마스 혜택 파티’ 기획전도 23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1가지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파티딜’에서는 ‘네파 벤치다운’, ‘레고 슈퍼 히어로즈’, ‘발렌티노 클러치백’ 등 패션, 완구, 명품 등을 카드청구 5~7% 할인과 선착순 20% 적립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패션 페어, 홈인테리어, 완구 등의 테마 기획전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시 10% 적립금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에 다양한 콘텐츠를 찾는 이들을 위한 ‘CJmall X 티빙(TVING) 통합 이벤트’도 마련했다. CJmall이나 티빙 페이지를 방문한 CJ ONE 통합회원 대상으로 CJmall 7% 할인 쿠폰 3종, 티빙 이용권, ‘PMC : 더 벙커’ 영화 예매권 응모 이벤트(~12/18)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친구나 먼 친척에게도 손쉽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신규 서비스도 13일(목)부터실시한다. 상품을 결제해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기능으로, 상품 수령자가 배송지를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서비스다. CJmall의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선물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된다.

이때 선물 수령자에게 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고 선물을 수락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는 CJmall 크리스마스 기획전 페이지 내 유아동, 이미용, 보석·장신구 등 상품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며, 17일~23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300명을추첨해 1만원 적립금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TV홈쇼핑에선 홈파티 및 나를 위한 선물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한 상품을 방송한다. 12일 오후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 판매하는 ‘코스타노바 티세트’, ‘니콜로지 디퓨저’가 편성됐고, 13일오전 11시30분 <럭셔리 부띠끄>에선구찌, 프라다, 막시마 등 명품브랜드의 패션의류와 잡화를 방송한다. 특히 이색상품을 판매하는 펀샵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통해 입체 디자인 카드세트부터 크리스마스 트리, 모빌, 다양한 장식용 LED 전구 등을 최대 70% 할인판매 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TV 방송상품을 구매하거나 상담신청을 한 고객 2018명을 추첨해 ‘장듀보 커트러리 4인조 세트’를 증정하는 '2018 AWARDS' 프로모션을 31일(월)까지 진행한다. 또, 오쇼핑부문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에선 13일(목)까지 ‘40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8시40분, 9시40분마다 모바일 생방송중에 발뮤다 공기청정기, LG스타일러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6%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수량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Jmall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도 새롭게 실시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