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위성호 신한은행장 "에쓰오일과 협력사업 확대" 外 3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
위성호 신한은행장 "에쓰오일과 협력사업 확대"

위성호 신한은행장이 "에쓰오일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폭넓은 대고객 우대 프로그램의 개발과 사회공헌 방안 등 협력 가능한 사업의 범위를 계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성호 행장은 에쓰오일과의 공동 마케팅과 신상품 개발 등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송대현 LG전자 사장 "R&D 지속 투자, 차별화 가치 제공"

송대현 LG전자 사장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R&D에 지속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송대현 사장은 경남 창원 R&D센터에 '식품과학연구소'를 개소한 것과 관련해 이같이 언급했습니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 "사회적 가치 창출 나설 것"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일영 사장은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회공헌 성금 10억원을 전달하면서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 "강소기업·지역사회와 동반성장"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SAP가 보유한 혁신 기술력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우수 강소기업 및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AP코리아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경북지역 중소·중견기업 역량 강화와 혁신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