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품절사태 남성 퍼팩크림 LF '헤지스 맨 룰429' 재입고 판매

지난해 10월 첫 판매 후 지난달 온·오프라인 품절사태
김혜수 기자



LF의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가 선보인 전략 제품 퍼팩크림이 완판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21일 LF에 따르면 9월초 LF몰과 10월 중순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하며 본격 판매를 시작한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이 지난달 말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헤지스 맨 룰429는 슬리핑 퍼팩크림 물량 수급에 총력을 기울여 21일, LF몰 및 전국 유통망을 대상으로 슬리핑 퍼팩크림 기획세트 재입고를 진행한다.

일명 ‘해장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은 남성 피부에 특화된 남성 전용 수면팩이다. 이중 수분 코팅막으로 수분감이 충분할 뿐 아니라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갖춰 밤 사이 환하게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씻어낼 필요가 없는 것은 물론 30초 이내 흡수되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헤지스 맨 룰429는 슬리핑 퍼팩크림 완판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슬리핑 퍼팩크림 본품(125ml)에 올인원 젤하이드레이터(5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21일 선보인다.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장 상무는 “헤지스 맨 룰429의 슬리핑 퍼팩크림은 여성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슬리핑 마스크를 남성 피부에 적용시킨 남성 전용 수면팩으로 최신 뷰티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체험하는 그루답터 소비자들로부터 빠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