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현준 효성 회장 "패션 시장 선도하는 제품 개발" 외 2건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조현준 효성 회장 "패션 시장 선도하는 제품 개발 제안"

효성티앤씨가 2월 3일부터 4일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 아웃도어 전시회 'ISPO 2019'에 참가해 효성의 기능성 섬유를 적용한 원단과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는 것이 효성의 궁극적인 목표"라며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빠르게 변하는 패션 시장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먼저 개발해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이랜드월드 "협력사 상생 프로그램 꾸준히 추진"

이랜드월드가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문화 정착을 위해 협력사와 상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최운식 대표는 서울지역 1, 2차 협력사 세 곳을 방문해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사와 교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3.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변화된 환경 선도적 주도"

공무원연금공단이 제주본사에서 임직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7주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은 "초고속 저출산·고령화, 사회적 가치 실현 등 공단이 맞닥뜨린 변화된 환경에 끌려가지 않고 선도적으로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수연 기자 (tout@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