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테마 여행상품 잇따라 출시…잉카문명 발상지·프로방스 라벤더 투어 이목

유찬 기자



특정 콘셉트를 강조한 여행 상품이 잇따라 출시됐다.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은 프랑스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랑스 완전일주' 여행을 내놨다고 18일 밝혔다.

북부 노르망디부터 남부 프로방스 알프 코트다쥐르까지 10일 구성이다. 아를과 니스, 칸, 마르세이유 등 주요 도시들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특히 6월 말부터 7월 초 라벤더가 만개하는 시즌에 프로방스 지방을 찾을 것을 추천했다.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숙소와 일정, 식사 질을 높인 참좋은여행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르고' 상품군으로 더욱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는 잉카문명 발상지 페루를 소개하는 상품을 선보인다.

마추픽추와 나스카까지 올인원투어로 진행돼 고대문명의 유적, 고산, 오아시스 등 미스터리한 잉카문명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국내 대표 교양방송 진행자 이근철 언어문화연구소 소장이 함께한다. '영어에 대한 생각 바꾸기'와 '세계의 역사와 문화를 한 눈에 들여다보기'라는 주제로 이근철 소장의 두차례 강연이 진행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