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용산 전자랜드, 졸업입학 시즌 맞이 '2019 아카데미 페어' 진행

용산 전자랜드 3층 입점매장에서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진행
강은혜 기자



용산 전자랜드가 졸업입학 시잔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2019 아카데미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용산 전자랜드 3층에 입점해 있는 데스크탑, 노트북, 조립PC 판매 업체들이 참여한다. 삼성전자, LG전자, HP, 에이수스 등 다양한 제조업체의 최신형 노트북,조립형 PC를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용산 전자랜드는 아카데미 페어 진행 기간동안 방문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를 하지 않은 고객도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은 3월 2일(토), 3월 9일(토) 오후 5시에 각각 진행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LG 스타일러, LG 건조기, JVC 50인치 TV, LG 공기청정기, 아낙 가습기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용산 전자랜드에는 전문매장이 한곳에 모여 있어 제품과 가격비교를 편하게 할 수 있다”며 “용산 전자랜드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