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역시 빛’ 조현우 선방쇼! 하메스 로드리게스-라다멜 팔카오 오프사이드 항의

백승기 기자


조현우가 선방쇼를 펼치며 대한민국의 승리를 이끌었다.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콜롬비아의 경기에서 한국은 손흥민과 이재성의 골에 힘입어 2대 1로 승리했다.

조현우의 선방쇼는 후반 30분 이후부터 시작됐다. 한국이 2대 1로 앞선 가운데 콜롬비아는 라인을 올리며 공격에 힘을 쏟았다.

후반 30분 하메스 로드리게스는 화려한 개인기를 뽐내며 슈팅까지 이어갔다. 하지만 조현우의 선방을 넘지는 못했다.

후반 추가 시간 2분 콜롬비아의 공격수들이 헤딩슛을 이어갔고 조현우의 선방에 두 번 연속 막혔다. 이후 골은 골문 안으로 들어갔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으로 노골이 선언됐다. 이에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라다멜 팔카오는 항의를 이어갔지만 판정은 바뀌지 않았다.

첫 번째 헤딩슛 장면에서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오프사이드 자리에 있었지만 공을 건드리지 않아 오프사이드가 적용되지 않았다. 하지만 두 번째 헤딩에서 오프사이드 자리에 있던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공을 건드렸고, 부심은 오프사이드를 선언했다.

조현우의 후반 막판 선방에 힘입어 한국은 한 점차 리드를 지켰고, 콜롬비아에 2대 1로 승리했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