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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게임 부문 브랜드 1위

2014년부터 매해 1위 기록
서정근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국내 주요 산업 부문별 기업의 브랜드가치를 평가하는 이번 조사에서 총 842점을 얻어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출시한지 5년이 넘은 모바일게임이 지금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일곱 개의 대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 WORLD 등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면서 브랜드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해 12월 '2018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도 국내 게임사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서정근 기자 (antilaw@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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