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출시

최대 시속 25km/h…주요 부품 6개월 무상 보증 수리
윤석진 기자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마이크로 모빌리티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INAVI Sports Road Gear)'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인 '아이나비 스포츠(INAVI Sports)'를 론칭하며 관련 제품인 모터사이클(M1), 자전거 블랙박스(TC-1)를 출시한 바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출시를 통해 아웃도어 외 모빌리티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으며, 향후 아이나비 스포츠 브랜드를 통한 제품 및 사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아이나비 첫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인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는 500W(최대 출력 1,000W)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km/h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도 오르막 주행은 물론 배터리 완충 시 최대 55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으며, 일정 속도로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모드도 탑재됐다.

이 밖에도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는 고장 시 전국 7개 아이나비 전국 A/S 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하며 모터, 콘트롤러, 충전기, 배터리 등의 주요 부품은 6개월 동안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 자체 차대번호를 통해 지속적인 제품 관리도 지원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이며 안정적 운행 기능뿐 아니라 A/S 등의 사후 지원도 가능한 전동 킥보드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