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2주년 이벤트 진행

"보험사 중심의 상품 개발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상품 개발에 참여"
이충우 기자


삼성카드는 2017년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보험 플랫폼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의 2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보험상품 아이디어를 제안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피자헛 갈릭마블 스테이크 리치골드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5월 16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보험사와 공동으로 보험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험사 중심의 상품 개발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상품 개발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속있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다이렉트보험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