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 화재복구 지원 성금 1억 전달 등 3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 화재복구 지원 성금 1억 전달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이 오늘(23일) 강원지역 상의 회장들과 함께 산불로 피해를 입은 현장을 찾아 화재복구 지원 성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박용만 회장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기업을 방문해 위로와 격려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2. 르노삼성자동차 도미닉 시뇨라 사장 "내수판매·공장 정상화 최선"

최근 임금단체협약 협상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도미닉 시뇨라 사장이 오늘(23일) 부산상공회의소를 방문했습니다.

도미닉 시뇨라 사장은 이날 르노삼성차 임단협 진행 상황을 듣고 지역사회의 협조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도미닉 시뇨라 사장은 "내수 판매 회복과 부산공장 정상화를 구분하는 투 트랙 경영활동을 통해 고객 신뢰 회복과 내수판매 증진을 위한 경영활동을 더 적극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박기석 아이스크림에듀 회장 "세상에 기여하는 초일류 교육 기업 될 것"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새로운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박기석 아이스크림에듀 회장은 “아이스크림에듀의 목표는 ‘초일류 교육 기업’"이라며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전 세계의 교육 트렌드를 알고 미리 준비해서 세상에 기여하는 회사가 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