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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 선포

CCM 전담 조직 가동…연내 인증 획득 목표
김현이 기자

권태명 SR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와 관계자들이 2일 서울 강남구 SR 본사에서 'CCM 선포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R>

SR(대표이사 권태명)은 고객가치 실현과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 도입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한다. SR은 올해 안에 CCM 인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SR은 전사적 차원에서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덕율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부서별 담당자를 지정해 대표이사 직속 기구로 CCM 전담 조직을 가동했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CCM 도입을 통해 그 동안의 고객만족활동을 한층 더 강화하고, 모든 경영활동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비해 국민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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