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패키지 리뉴얼

박동준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패키지 디자인을 5년 만에 리뉴얼한다고 3일 밝혔다.

게토레이는 지난 1987년 국내 출시 이후 시대 변화에 따라 패키지에 변화를 줬다. 이번 리뉴얼에 대해 회사 측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새로 변경된 패키지는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색을 적용했다. 제품별 대표 색상을 게토레이 번개 로고와 일치시킨 디자인으로 바꿨다. 변경된 외관은 게토레이 레몬향, 블루볼트 등 2개 품목의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치지 않는 게토레이!’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게토레이는 K리그, KBL, 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음료로서 경기장을 찾은 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스포츠 동호회를 대상으로 샘플링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의 탄생, 역사, 효과 등을 담은 ‘게토레이 헤리티지(Heritage)’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