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지성규 KEB하나은행장 "상생 위한 맞춤 서비스 제공할 것" 외 3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지성규 KEB하나은행장 "상생 위한 맞춤 서비스 제공할 것"

KEB하나은행과 주택금융공사가 한부모가족의 주거안정을 위해 '한부모가족 주택금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란 하나금융그룹의 철학을 실천하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위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변창흠 LH 사장 "상반기에 주거복지 안내사업 추진할 것"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이 올해 상반기 중에 주거복지재단 및 사회적 경제 주체들과 협력해 찾아가는 주거복지 안내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변 사장은 이날 서울 구로구에 있는 매입임대주택을 방문해 "주거복지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쉽도록 맞춤형 주거지원 정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 "핀테크 투자 확대할 것"

SBI저축은행이 '핀셋(FINSET)'과 핀테크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는 "핀테크 분야에 투자를 확대하고 역량을 집중해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맥키스컴퍼니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김규식 부사장 선임

충청도 대표 주류기업인 맥키스컴퍼니는 김규식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해 7일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김 신임 사장은 공채 1기로 입사해 29년간 근무해왔으며, 주류사업의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커뮤니케이션에 힘써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