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진행

11일 인도 전역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동시 진행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LG전자가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 22년간 인도 고객들이 LG전자에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고객의 가슴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헌혈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현지 문화와 주거환경을 고려한 특화제품 등을 출시하며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Let's create blood relations)’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참여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