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e커머스, 고객 끌기 위한 '디지털 영상광고' 시작

유지승 기자


롯데e커머스가 정보와 콘텐츠 공유를 즐기는 20대 고객들을 위해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 하는 ‘디지털 영상광고’를 시작한다.

디지털 영상광고란 포털과 메신저 등을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는 광고를 말한다.

롯데e커머스가 선보인 ‘디지털 영상광고’는 광고임을 인지하더라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20대를 대상으로 제작했다.

실제로 메조미디어 설문 결과에 따르면 콘텐츠 안에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녹이는 것에 대해 20대 100명 중 80여명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영상광고’는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 2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유튜브와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SNS를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e커머스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를 통해 롯데닷컴 어플리케이션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 대상 행사인 ‘퍼스트 클럽’을 홍보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디지털 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롯데닷컴처음’을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퍼스트 클럽’ 행사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처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처음으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들 30명을 추첨해 에어팟2를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 ‘퍼스트 클럽’ 영상 광고를 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잔나비 사인 CD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 및 ‘롯데닷컴 퍼스트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