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현준 효성 회장 "협력사와 파트너십 공고히 할 것" 외 3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조현준 효성 회장 "협력사와 파트너십 공고히 할 것"

효성중공업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협력사와 '상생 나무'를 심으며 상호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기술ㆍ시스템ㆍ판로개척ㆍ재무 등 전반적인 분야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정재훈 한수원 사장, 세계원전사업자협회 30주년 기념식 참석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이 일본 도쿄 힐튼호텔에서 열린 세계원전사업자협회(WANO)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정 사장은 지난해 WANO 이사로 취임했으며 오는 7월부터 아시아지역을 총괄하는 WANO 도쿄센터 이사장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3. 진옥동 신한은행장, 스마트시티 신사업 발굴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한글과컴퓨터그룹과 새로운 디지털 비즈니스 추진과 중장기 연구개발(R&D) 협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신한은행은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한컴그룹과의 이번 업무협약으로 디지털 금융 전문 역량을 강화하고, 스마트시티 등 중장기 신사업 추진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4.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 "선한 영향력 전달"

NH농협카드는 농번기와 가정의달을 맞이해 최근 농촌일손돕기와 복지용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인기 NH농협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