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 세일’ 시작

김혜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이른 더위를 맞아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6월부터는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구매고객은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에스 리워즈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 향수, 식품, 건강기능 식품 구매 합산 금액 100달러 이상 영수증과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 시 블루세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 에디션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하는 등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오는 28일에는 ‘구찌 코스메틱’의 한국 첫 론칭이 예정돼 있다. 신라면세점은 28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찌 코스메틱 제품 판매를 시작하며 서울점에는 29일 신규 오픈 예정이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