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올해 5월 안마의자 판매 사상 최다 기록
1만5,377대 판매…1만5,000대 넘게 판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황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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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이던 지난 5월 월간 안마의자 판매대수가 1만5,000대를 넘어서며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을 달성했다. 한 달 기준 안마의자 판매대수가 1만5,000대를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5월 안마의자 판매량이 1만5,377대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5월 최대 실적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점이 큰 영향을 미쳤다.
본인 구매와 함께 부모님 효도선물이 대부분이던 가정의달 수요가 부모가 자녀에게, 조부모가 손주에게 하는 선물로도 확대됐다.
본인 구매와 함께 부모님 효도선물이 대부분이던 가정의달 수요가 부모가 자녀에게, 조부모가 손주에게 하는 선물로도 확대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런 트렌드 변화에 주목, 4~5월에 걸쳐 온 가족이 모두 쓰는 안마의자의 사용성을 강조하고, 이를 지원하는 콘셉트로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메디컬R&D센터'를 비롯해 융합연구센터의 연구개발(R&D)로 쌓아온 기술력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디자인도 매출을 견인했다.
특히 무상 사후서비스(A/S) 5년 보장과 렌탈기간 확대(39, 49, 59개월 중 선택)로 월 부담액을 줄여주는 서비스 시행도 최대 실적의 배경으로 꼽힌다.
특히 무상 사후서비스(A/S) 5년 보장과 렌탈기간 확대(39, 49, 59개월 중 선택)로 월 부담액을 줄여주는 서비스 시행도 최대 실적의 배경으로 꼽힌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근로자의날'이던 지난달 1일에는 안마의자 1,533대 판매, 일일 실적 기준 최대치(종전 기록 2019년 1월 21일 1,032대, 33억 원)를 갈아치운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판매량을 반영한 올 5월 매출액도 역대 최고치를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황윤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