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세진, U-20 준우승 소감 “대한민국의 국민이라서 자랑스럽습니다!”

백승기 기자


U-20 축구 국가대표팀 전세진이 준우승 소감을 밝혔다.

전세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말로 글을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에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이번 U-20월드컵이 우리나라 국민 분들께 감동 그리고 희망을 드릴 수 있었던 게 정말 행복했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축구하면서 이렇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을 줄 몰랐는데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한 달 반 동안 힘든 일도 많았고, 기쁜 일도 많았고 형, 친구, 후배들과 잊지 못할 추억 쌓아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번 대회가 저한테는 정말 앞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대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팬 분들께서 정말 많이 응원해주시고 기대해 주셨을 텐데 좋은 모습 못 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전세진은 “이 먼 폴란드라는 나라에서 월드컵이 열렸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한국 팬분들, 관계자분들, 기자분들께서 와주셔서 정말 감동스럽고 감사드립니다”라며 “이번 계기로 앞으로는 더 성장한 모습, 그리고 더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전세진은 “U-20 월드컵을 준비하면서 누구보다 더 고생해주신 우리 감독님, 코칭스태프, 분석관쌤, 닥터쌤, 조리사쌤, 매니져쌤, 사진 그리고 영상담당쌤 정말 뒤에서 보이지않게
고생해주셔서 진짜 감사드립니다“라며 ”이번 대회 정말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준 우리 팀 동료들한테 앞으로도 더 큰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이라서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