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유정 전 남편 추정 유해 김포 소각장서 발견 '국과수 감정 2주가량 소요'

백승기 기자



전 남편 살인사건 피의자 고유정이 일부 시신을 담아 버린 쓰레기봉투가 흘러들어간 것으로 추정되는 김포시 한 소각장에서 뼈 추정 물체가 발견됐다.

18일 제주동부경찰서는 지난 15일 김포시에 있는 소각장에서 뼈로 추정되는 물체 40여점을 발견, 지난 17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했다고 밝혔다. 김포 소재 소각장에서 뼈 추정 물체가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뼈 추정 물체에 대한 국과수 감정에는 2주가량 소요될 전망이다.

한편 고유정은 지난달 25일 제주시 펜션에서 전 남편 강씨를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고씨는 지난달 28일 제주~완도행 여객선에서 바다에 일부 시신을 유기한 후 김포 아파트에서 시신을 2차 훼손했다.

경찰은 고씨가 지난달 31일 김포 아파트 주변 쓰레기 분리수거장에서 훼손된 시신을 담은 것으로 추정되는 종량제봉투를 버리는 모습을 CCTV에서 확인했다.

경찰은 완도 일대 해안가 등으로 훼손된 시신이 떠내려 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주민이 변사체를 발견해 신고할 경우 보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