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휴먼셀바이오, 대학생 대상 경인지역 기업채용 캠프 열어

바이오 전문기업 참여해 인적 네트워크 확대…22일까지 진행
소재현 기자



휴먼셀바이오는 21일 바이오 분야에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경인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경인지역 바이오의약품 기업채용 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채용 캠프는 휴먼셀바이오가 주관하고 차의과대학교 취업지원센터가 후원해 올해 처음 마련된 사업이다.

취업희망 대학생에게는 취업성공에 필요한 맞춤형 직무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되고, 참가기업은 바이오전문기업으로서 양질의 인적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경기 북부 및 인천지역 대학교의 바이오 분야 관련학과 졸업 예정자다.

이들은 참가기업과 업체의 비전 및 인재 채용정책에 대한 간담회를 갖고, 현장채용 면접(인턴채용 기회)으로 취업성공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과 학생들간의 정보 교류와 창업 의지를 고취시키고 창업과정에서 필요한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행사에는 삼성바이오로직스, DM바이오, 넥스젠바이오텍, 대웅제약, 인천테크노파크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영종도 스카이리조트에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주최 측은 "캠프를 통해 국내외 바이오‧의약학 분야의 청년 취‧창업 지원정책 활성화와 스타트업 틈새시장 발굴 전략 강화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전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