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중진공, 채무석 신임 서울지역본부장 취임식 개최

황윤주 기자

사진= 채무석 중진공 서울지역본부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신임 본부장에 채무석(57세) 전 중진공 경기북부지부장이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신임 채무석 본부장은 중앙대 무역학과와 동 대학원 국제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89년 3월 입사 이후 조사부, 정보화사업처, 협동화사업처, 충북북부지부장, 전남지역본부장, 경기북부지부장 등을 역임했다. 사업기획부터 현장지원까지 두루 섭렵한 중소벤처기업 현장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채무석 본부장은 취임 첫날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의 최첨단 바이오기업 ㈜큐젠바이오텍(대표이사 이종대)을 방문해 G밸리 중소벤처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금천구청 유성훈 구청장을 예방해 올해 2월 체결한 'G밸리 혁신성장 기반조성 및 기업지원 정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채 본부장은 "약 1만개 중소벤처기업과 15만여 명이 근무하는 G밸리는 우리 중소벤처기업 혁신성장의 심장과 같은 지역"이라며 "앞으로 G밸리 기업이 혁신성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적극 협력해 속도감 있게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윤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