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남경수 SK종합화학 사장 "중국과 사업협력분야 확대"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 SK-시노펙 합작 중한석화, 우한분공사 인수 기념 현판식 개최

SK종합화학과 시노펙이 합작해 설립한 중한석화가 중국 후베이성 우한분공사에서 시노펙 산하 우한분공사 인수를 기념한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현판식에는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 시노펙 레이뎬우 고급부총재 등이 참석해 한·중 최대 정유·화학 프로젝트의 협력 의지를 다졌습니다.

SK종합화학 나경수 사장은 “중한석화 성공 모델을 기반으로 중한석화-우한분공사 인수·합병 작업도 올 하반기 내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것”이라며 “양사 기술력과 역량, 우호관계에 기반해 사업협력분야를 확대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 홈플러스 4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수상

홈플러스가 표준협히가 발표한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4년 연속 대형할인점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이번 조사에서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전체 7개 영역 중 6개 항목에서 평균 이상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과 시장에 발맞춰 앞으로도 업계 수준을 넘어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본으로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행사]
인천국제공항 직원들의 소식지인 ‘사람과 하늘’을 제작할 3기 명예기자단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본사 대강당에서 38명의 3기 명예기자단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3기 명예기자단이 공항 소식지를 통해 인천공항의 다양한 소식을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7만여 상주직원 간의 화합과 신뢰 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순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