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대훈 농협은행장, '디지털 혁신리더' 들과 간담회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대훈 농협은행장, '디지털 혁신리더' 들과 간담회<행사>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농협은행의 디지털 혁신문화 확산에 앞장설 '디지털 혁신 리더'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 은행장은 '디지털 혁신리더'들에게 디지털 선도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각 부서별 디지털 문화 확산의 촉진제 역할을 담당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2. 유진투자증권, 대부도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유진정원 조성 <사회공헌>

유진투자증권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바다향기수목원에 200평 상당의 유진정원을 조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창수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는 "유진투자증권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 '은탑산업훈장'<행사>

LIG넥스원은 김지찬 대표가 지난 12일 경기도 과천시 방위사업청에서 열린 '방위산업 발전 및 방위력개선 유공자 정부포상 전수식'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수출 확대가 국방과학기술의 발전은 물론 중견·중소업체들의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업계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