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외관 공개…9월 출시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 바탕
조아영 기자



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 대형 SUV ‘모바히 더 마스터’의 외장을 14일 공개했다.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를 오는 9월 국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바탕으로 재탄생했다.


기아차는 ‘마스터’를 모하비의 이름에 반영해 정통 SUV로서 본질적인 특징을 갖추고 독자적인 브랜드 자산을 이어온 차량임을 표현했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전면부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라인으로 강인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여기에 버티컬 큐브 주간주행등, 첨단 이미지의 Full LED 헤드램프로 정교함을 더했다.


후면부에는 전면부와 통일감 있는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를 적용했으며, 모하비 전용 엠블럼으로 고급스러움과 안정감을 구현했다.


측면부는 굵은 선과 강인한 디자인의 20인치 스퍼터링 휠과 슬림형 루프랙을 적용했다.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스틸 그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5종으로 운영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다음달에 공식 출시할 모하비 더 마스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데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SUV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조아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