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로레알코리아,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 새 대표이사 선임

김혜수 기자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 로레알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 뉴스1(로레알코리아 제공)

로레알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에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Christian MARCOS HARNAY)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르나이 대표는 지난 15년간 로레알 그룹에서 마케팅, 리테일, 총괄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한 화장품 업계 전문가다. 국적은 스페인이다.

수년간 소비재 업계에서 근무 후 2004년에 로레알스페인에 랑콤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했다.

이후 로레알 향수브랜드와 헬레나 루빈스타인 마케팅 매니저, 백화점사업부 커머셜 디렉터를 거쳐 비오템, 입생로랑, 키엘의 제너럴매니저를 역임했다.

2014년에는 프랑스로 자리를 옮겨 랑콤 유럽 총괄 제너럴매니저을 맡았으며 2017년부터는 라틴아메리카 백화점사업부 총괄 제너럴매니저직을 수행했다.

로레알코리아는 다양한 사업부에서 사업을 이끌어온 아르나이 대표가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레알코리아 비즈니스의 발전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