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치엘비 "자회사 LSKB, 'Elevar(엘리바)'로 사명 변경 추진"

정희영 기자



에이치엘비은 미국 자회사인 LSK Biopharma(이하 LSKB)의 회사명을 'Elevar(엘리바)'로 바꿀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LSKB는 항암제 리보세라닙의 원 개발사로 다으달 27일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되는 ESMO(유럽종양학회)에서도 변경 예정인 회사명으로 부스를 실치하고 학회 관계자들 및 제약업계 관계자들과 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치엘비는 Elevar 회사명을 다음달 초에 변경을 확정해다음달 3일에 알렉스 김(Alex Kim) LSKB 부사장이 직접 IR 행사에서 설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안기홍 에이치엘비 부사장은 "2005년 설립 이후 LSKB는 신약 개발단계의 업무를 훌륭하게 해왔고, 이제 신약의 승인과 판매단계를 준비함으로써 글로벌 파마로의 도약을 준비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NDA이후 신약의 상업화를 준비해야 하는 입장에서 글로벌 제약업계에서 친화적인 회사명을 선택해 변경을 추진 중인 것”이라고 밝혔다

또 안 부사장은 "현재 LSKB의 RA팀은 pre NDA를 위한 meeting package 준비와 ESMO 학회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