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문화센터' 오픈

김혜수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 달 1일 잠실점에 기존 문화센터를 리뉴얼한 ‘프리미엄 문화센터’를 선보인다.

이는 롯데문화센터 중 최초의 프리미엄 문화센터로,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문화센터’를 잠실 상권 내 최대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고가의 음향/멀티미디어 장비가 설치된 영화관 같은 멀티미디어실과 함께 영국의 ‘크로마 요가’를 연상시키는 요가스튜디오, 실습부터 다이닝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쿠킹 스튜디오 등 기존의 학원형 강의실에서 특화 · 전문화된 스튜디오들로 진화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하는 ‘공유 공간’의 키워드를 반영해 214.5㎡(65평) 규모의 대형 로비 공간을 마련한다.

글로벌 호텔 로비를 벤치마킹한 개방형 로비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 예술 정보를 공유하고 영감을 주는 지역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로비에는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인 ‘여섯시 오븐(유기농 베이커리)도 입점해 간단한 먹거리와 함께 연계강좌 등도 선보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문화센터 오픈을 기념해 강좌 이벤트도 마련된다. 9월 1일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토크콘서트가,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 ‘공감과 소통 그리고 이야기’가 9월 21일 진행되며, 유명 아나운서 ‘이금희’의 특별 강의가 오는 9월 2일에 진행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