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카드 "하나 마이트립 카드로 해외여행 즐기세요"

마일리지ㆍ하나머니 적립 특화 카드 출시...하나은행과 콜라보
이충우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마이트립) 카드 3종 상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My Trip 3종 카드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My Trip 1Q Global VIVA'로 마일리지 적립 특화 2종, 하나머니 적립 특화1종으로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손님의 개별 소비패턴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 적립특화 카드인 'My Trip SKYPASS My flight'와 'My Trip AsianaClub My flight'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다.


하나은행의 1년 만기 My Trip 적금 상품을 가입한 상태에서 하나카드의 My Trip 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1년에 2,000~3,000 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그 밖에도 My Trip 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는 마일리지 적립, 타사 마일리지 적립 상품 대비 저렴한 연회비, 해당 항공사의 계열 항공사 이용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y Trip SKYPASS My flight' 카드는 국내이용 시 1마일ㆍ1,5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ㆍ1,500원을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진에어' 항공권 구입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의 청구할인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카드 역시 국내이용 시 1마일/1,0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1,000원을 전월 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에어 서울·부산' 항공권 구입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 청구할인(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하나머니 적립 특화 카드인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이용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용금액의 일정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해외직구 포함) 이용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면제해주고 전월실적에 따라 해외(해외직구 포함) 및 특화서비스(저가항공·국내면세점) 부분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9%( 2만 하나머니ㆍ월 한도)까지 적립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또한 생활 서비스 부분인 온라인쇼핑 및 통신·교통·자동이체에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금액의 5%( 1만 하나머니/월 한도)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트립 카드 3종은 국/내외 겸용 카드로 연회비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3만원, ‘My Trip 1Q Global VIVA’ 1만5천원 이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한 My Trip 카드 3종 및 My Trip 적금 3종 출시 기념으로 My Trip 카드 유실적 및 My Trip 적금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5,000명의 손님에게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My Trip Giftbox를 제공할 예정이며, 10월말까지 경품추첨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전노선 선택 가능 항공권 2명(각 1매), 아시아나 전노선 선택 가능 항공권 2명(각 1매),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5명(각 1매), 메가박스 영화 2인 패키지 기프티콘 200명(각1매)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기에 오는 연말까지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된 마이트립 3종에 대해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사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월 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본인 또는 동반자 1회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 1회 라운지 무료 사용이 가능해 최대 2회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트립 카드는 여행 니즈가 높은 손님의 데이터를 분석해 마일리지 적립 및 해외이용 특화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